공지사항

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모두솔루션에 관한 공지사항입니다.

PTC 라이브 글로벌 2014 현지 취재
관리자 2014년 07월 31일 13시 54분
첨부파일 사물 인터넷 시대, 새로운 제품 개발 패러다임 선보인다


 
PTC(www.ptc.com)는 6월 16일~18일 미국 보스턴에서 'PTC 라이브 글로벌 2014(PTC Live Global 2014)'를 개최했다. 전 세계의 PTC 고객이 참가하는 연례 사용자 이벤트에서 PTC는 사물 인터넷 시대를 위한 '스마트하고 연결된 제품 개발' 비전과 씽웍스(ThingWorx)를 중심으로 한 제조 산업 대상의 사물 인터넷 전략을 강조했다.
 
■ 정수진 기자 sjeong@cadgraphics.co.kr
 
달라진 제품 개발 패러다임 위한 라이프사이클 지원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으로 대표되는 제품과 네트워크의 결합 및 확장은 제품의 개발과 판매, 운영, 서비스의 방식에도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PTC는 이에 주목하고 '스마트하고 연결된 제품(smart, connected product)' 개발을 지원한다는 모토를 내세웠다.
 
사물 인터넷 위한 PTC의 신무기, 씽웍스
사람뿐만 아니라 자동차, 빌딩,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사물의 인터넷 연결이 확대되고 있다. 매킨지(McKinsey)는 2025년 전 세계에 걸쳐 사물 인터넷이 만들어 내는 경제 가치가 6조 2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사물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시장 규모도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네트워크 인프라와 소프트웨어 등 분야의 많은 기업들이 사물 인터넷에 관심을 갖고 투자를 늘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세히 보기

출처 : 캐드앤그래픽스